기사제목 홈서비스 미소, 홈클리닝 서비스 ‘누적 주문 200만건’ 달성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홈서비스 미소, 홈클리닝 서비스 ‘누적 주문 200만건’ 달성

기사입력 2020.04.09 11:3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3076580418_20200409090217_9202915956.jpg

미소가 누적 주문 건수 200만건을 달성했다

 

 

 우리 생활의 모든 홈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미소(대표 빅터 칭)의 누적 주문 건수 200만건, 누적 주문 금액 1000억원을 달성했다.

2015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며 창립한 미소는 창립 3년 만인 2018년 12월 누적 주문 건수 100만건을 달성했다.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한 미소는 100만건 돌파 후 약 1년 만인 2020년 1월 누적 주문 건수 200만건을 기록했다.

특히 코로나19에도 미소의 성장은 꾸준했다. 미소 홈클리닝 서비스의 비대면 요청 고객이 전년 2월 대비 69% 증가한 것이다.

미소의 빠른 성장 요인에는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와 고객 신뢰도를 꼽을 수 있다. 미소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3만5000여명의 클리너 확보하고 있으며, 서비스 재이용률은 85% 이상으로 나타났다. 또한 미소는 업계 최초로 영업배상책임 보험에도 가입해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올해 1월에 론칭한 △인테리어 △가전제품 설치 및 수리 △가구 리폼 △철거·청소 △정리·수납전문가 △정기 세차 서비스 △육아·실버·요리 도우미를 포함한 총 58개의 홈서비스는 서비스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주문 건수 1만건을 달성했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이번 누적 주문 200만건 달성을 통해 미소가 대한민국 1등 홈서비스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게 되어 기쁘다”며 “미소에 보내주시는 고객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비스 향상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코리아경제저널 & koreajournal.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43104
 
 
 
 
 
  • 코리아경제저널(프레스미디어)  |  설립일 : 2017년 10월 26일  |  편집인 : 한휘주  | 울산광역시 중구 해오름12길 22-1,2층(남외동)
  • 사업자등록번호 : 773-09-00718  |  통신판매신고 : 2016-울산중구-0293호
  • 대표전화 : 052-288-1571 [오전 9시!오후6시 / 토, 일, 공휴일 제외(12시~1시 점심)]  |  hhj611@naver.com
  • Copyright © 코리아경제저널
코리아경제저널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