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살맛나는세상] 사람이 최우선 프라임에셋(주) 장영완 재무상담사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살맛나는세상] 사람이 최우선 프라임에셋(주) 장영완 재무상담사

사람이 먼저다
기사입력 2019.09.02 15:5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언제나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보고 인간적으로 다가가는
가장 편안한 보험인으로 늘 한결같이 "사람이 최우선"이라는 신념하나로 살아가는
프라임에셋(주) 장영완 재무상담사 를 만나 보았다.

장영완.jpg
 
 
Q. 어느 회사에서 어떠한 일을 하고 계시나요?

A. 안녕하세요 " 보험의 모든것" " 사람이 먼저다"라는 모토로

프라임에셋 영업 115본부 에서 행복하게 근무하고 있는 장영완 재무상담사 입니다

보험 경력은 10년을 하면서 저에게 보험업이 천직인것 같다는 생각이 되내요

고객분들을 만나고 고객분들의 눈높이에서 보험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 ,

분석을 통해 고객님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속에 고객분들의 신뢰를 얻고 진심으로 고객분들께서 감사의 표현을 해주실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고객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한땀한땀 국내최대보험사 비교 및
최저 보험료를  가입시켜드리겠다는 각오로 "진정성 있는 보험인"으로 남고 싶습니다
10년, 20년 후에도 그 초심 변하지 않겠습니다.




Q. 보험업에 10년 동안 종사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A. 보험설계사의 불신

참으로 안타까운 일은 진실된 보험설계사들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객들 보험설계사를 불신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보험을 여러 단점들만 부각 시켜 해지시키거나, 설계사의 이익을 위해
새로운 상품을 가입시키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물런 저 또한 소개로 고객분들을 만나게 되면 쉽게 고객의 마음의 문을 열기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당연합니다..

그 동안 이러한 피해를 경험한 고객들은 보험설계사를 불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의 "빅데이더 보장자산케어 서비스" 진행하면서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통해  내가 가입한 전체 보장내역이 확인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과 유사한
나이와 직업군에 있는 사람들이  가입한 보험상품 구성이 어떻게 되었는지 비교를 할 수
있어 고객님께서 저에게 가장 많이 해주시는 말씀은

장영완2.jpg
 
 

" 지금껏 많은 보험설계사를 만나봤는데 장영완재무상담사같은
  분은 첨이네요"

" 보험에 대해 이렇게 쉽게 설명해주시고 관리 프로세스까지
  확실하신 분이시내요"

" 제 주변 분들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글을 보시고는 모든 분들께 몇가지 질문을 드려볼꼐요~~

1. 담당자가 보험전문용어만 쓰면서 전문가 인척 하지 않나요?

2. 가족 보험이 어떤 상품인지 어느 보험사에
  가입되어 있는지 아시나요?

3. 가족 보험전체를 쉽게 요약정리해서 케어 받고 계시나요?

4. 보험금 청구 시 보험사의 "셀프보상"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5. 갱신형과 비갱신의 장단점을 알고 계시나요?

6. 재무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계시나요?


보험? 기본만 알고 계신다면 "셀프관리" 도 가능합니다.


"사람이 최우선" 이다 장영완 재무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Q. 헌혈을 꾸준히 하고 있으신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봉사하는 삶을 실천하는 보험인]

A. 성인이 되어서는 꼭 한가지 이상의 봉사 활동 을 하리라 늘 다짐을 했습니다.

시간상 여건이 쉽지 않았지만
결혼을 한면서 부터 헌혈을 통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야 겠다고 마음먹고
지금까지 변함없이 헌혈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헌혈만 한다기보다 제 헌혈증이 필요한 분들께는 적십자사를 통해
헌혈증을 지원해드기도 하고 , 조혈모세포 기증 신청도 했습니다.

현재까지 80회 했으며 앞으로 꾸준히 진행을 해보려 합니다.


장영완4.jpg
 
 
Q. 마지막으로 모든분들께 하실 말슴 있으신가요?

A. 세상에 나쁜보험은 없다.

본인이 정확하게 인지하고 가입을 해야 하는것이 보험입니다.
보험설계사가 알아서 해주겠지라는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보험의 기본은 "납입여력" 이며 "최저 보험료" 입니다.

내가 납입할수 있는 여력을 먼저 체크해보세요
보험은 미래지향적이며 장기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 최대보험사 및 최저보험료비교를 통해 "맟춤형 보장자산"을 추구하겠습니다.
늘 고객님 곁에서 보상을 책임질 수 있는 정직한 장영완 재무상담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영완 재무상담사
010-8824-6871
카카오톡 : anyzzang011


<저작권자ⓒ코리아경제저널 & koreajournal.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코리아경제저널(프레스미디어)  |  설립일 : 2017년 10월 26일  |  편집인 : 한휘주  | 울산광역시 중구 해오름12길 22-1,2층(남외동)
  • 사업자등록번호 : 773-09-00718  |  통신판매신고 : 2016-울산중구-0293호
  • 대표전화 : 052-288-1571 [오전 9시!오후6시 / 토, 일, 공휴일 제외(12시~1시 점심)]  |  hhj611@naver.com
  • Copyright © 코리아경제저널
코리아경제저널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